본문 바로가기
활동/이노베이션 캠프

[WIL] Week 4 - 230630 ~ 0706 주특기 2주차 회고

by gardenii 2023. 7. 10.

Fact : 이번주 있었던 일, 내가 한 일
Feeling : 나의 감정적인 반응, 느낌
Finding : 그 상황으로부터 내가 배운 것, 얻은 것
Future : 배운 것을 미래에 어떻게 적용할 것인가


Fact

0630(금)
- 리액트 숙련주차 redux 까지 수강

- JS 스터디) 발표 준비 

 

0701(토)

- 리액트 숙련주차 React Router Dom 까지 수강

- JS 스터디) 4. 객체 : 기본 1-3 발표 

 

0703(월)

- CS 스터디 발제

- 주특기 Lv.2 구현

- JS 스터디) 개인 공부

 

0704(화)

- CS 스터디) 자료구조 개념공부

- 주특기 Lv.2 과제 구현

- JS 스터디) 발표 준비

 

0705(수)

- CS 스터디) 자료구조 개념공부

- 주특기 Lv.2 과제 제출 

- 주특기 Lv.3 찍먹 시작

- JS 스터디) 발표 준비

 

0706(목)

- 주특기 2주차 테스트

- Lv.2 과제 페어 리뷰

- JS 스터디) 발표 준비

 

3F 구분 X

- 드디어 지금 시점과 동일한 WIL을 작성하게 되었다... 이쯤에서 날 좀 칭찬하고싶다ㅠ-ㅠ

- 이번주도 사실 어느 것 하나 잘 집중했다고는 못하지만 과정이 어찌되었든, 결과적으로 주어진 것들은 잘 해결했고 혼란의 전 주와 비교해서 그나마 내가 어느 상황에서 스트레스인지, 어떻게 시간을 분배해야 더 효율적이고 좋을지 조금 알게 되었다는 것만 해도 다행이라 생각한다. CS 스터디가 추가되어 혼란이 조금 더 가중되기는 했지만 덕분에 CS도 챙기고 알고리즘도 풀어보고. 무엇보다 계속 의지를 잃고 늦잠잤던 나를 일어나게 만들었다는 역할만으로도 충분했다... 

- 이번 주를 떠올리며 주특기 마지막 주는 정말 열심히, 잘 해봐야겠다.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