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이노베이션 캠프

[스터디] Week 1 - 5 (230623)

by gardenii 2023. 6. 24.

오늘 한 것

- 바닐라 JS 강의 완강

사담

기한은 토요일까지긴 하지만 최대한 마무리해두고 싶어서 열심히 완강했다.

완강하려고 너무 휙휙 넘겨가며 들어서 내용 정리는 필요하지만,,,

그런데 나도 강의를 개정 년도인 21년에 들었었는데, 그때는 개정 전이였는지 내가 들었던 내용과 조금 차이가 있었다.

사이트 확인해보니 나는 2월인가 들었는데 6월에 개정되었다고 한다.

내가 들었을 때는 과정 안에 css도 포함되어있어서 완성작이 나왔었는데, 개정 강의는 정말 딱 기능 구현 까지만 있어서 조금 아쉬웠다.

오늘 마저 강의 내용 정리하고, css도 써서 예쁘게 완성작 만들어 볼 예정

이번주 스터디가 마무리되면 다음 주차에 진행할 스터디도 의논해봐야 하는데 어떤 걸 하면 좋을지 고민된다.